구미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ㆍ게임원화 공모전’ 개최
상태바
구미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ㆍ게임원화 공모전’ 개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9.17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미대
사진=구미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학과장 김준영)이 전국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ㆍ게임원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게임 산업분야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재능을 조기에 발굴해 게임 개발 인력을 양성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게임에 관심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면 참가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게임기획서와 게임원화(그림)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게임기획서는 자유 형식(양식 제한없음)이고 게임원화는 사진파일(JPG) 이미지 형식으로 A4사이즈(해상도 300dpi이상)이며, 공모전 접수마감은 10월 9일까지다. 작품은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학과 홈페이지(http://desgin.gumi.ac.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출품작은 학과 교수 및 외부심사(게임개발 산업체 실무진)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심사한다. 수상작은 11월 6일(금) 학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로 발표한다.

대상(1팀),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5팀) 등 입상한 팀에는 각각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는 2021학년도 구미대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수시전형 우대 특전이 주어진다.

김준영 학과장은 “이번 공모전이 미래의 게임 개발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평가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문화 산업계에서 게임산업의 영향이 갈수록 커짐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게임 컨텐츠 분야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