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2 19:16 (화)
엄태영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보임...충청권 각종 현안 사업 청신호 전망
상태바
엄태영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보임...충청권 각종 현안 사업 청신호 전망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09.1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 중요성에 부합하는 예산확보 위해 최선 다할 것”
국민의힘 소속 엄태영 의원 [사진=엄태원 의원실]
국민의힘 소속 엄태영 의원 [사진=엄태원 의원실]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국민의힘 소속 엄태영 의원(제천‧단양)이 지난 10일자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 위원으로 보임됐다.

이번 예결위 보임으로 엄태영 의원은 지역구가 속한 충북지역을 비롯해 충남‧대전 등 충청권을 대표해 내년도 예산을 챙기게 됐다.

현재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으로 국민의힘 원내부대표를 맡고 있는 엄 의원은 이번 예결위 보임으로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엄 의원이 그동안 국토의 균형발전과 지방분권에 있어 충청권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해 온 만큼 내년도 충청권의 예산 확보에 청신호가 켜질 것으로 전망된다.

엄 의원은 “충청권, 특히 충북의 경우 그동안 정부의 예산 편성과 각종 개발사업 추진에 있어 소외되고, 상대적으로 소홀히 다뤄진 부분이 있었다”며, “내년도 예산 심의과정에서 대한민국의 중심인 충청권이 갖는 중요성에 부합하는 예산이 편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천‧단양의 위대한 변화와 충청권의 발전을 위해서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 이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