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신평2동 신비로 일원 간판정비사업 최종 주민설명회 개최
상태바
구미시신평2동 신비로 일원 간판정비사업 최종 주민설명회 개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9.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미시
사진=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지난 8일 신평2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구미시의회 장세구, 홍난이 시의원, 주민협의체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판정비사업 최종 주민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6월 10일 1차 주민설명회를 거쳐 그동안 주민의견 수렴과 지역특성에 맞는 현대적 감각의 간판 디자인 설계를 마쳤으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앞서 주민의 이해를 높이고 주민과 의견 교환을 통하여 성공적으로 추진하고자 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되었다.

신평2동 신비로 일원 간판정비사업은 경상북도 공모사업으로 총사업비 3억원에 31개 건물, 74개 업소, 간판 100여개를 대상으로 노후 건물 입면 정비와 간판 교체를 진행하게 되며, 해당 사업은 10월 말에 완료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이창수 도시재생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소한의 인원으로 참석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신비로의 새롭게 비상하는 활기찬 거리조성은 구미를 찾는 방문객에겐 아름답고 활기찬 거리로 각인될 것이고, LED조명 등 야간 경관개선으로 에너지 절약과 상권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판단되며,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