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21 (목)
큰 바위 얼굴 '얼쑤(earth) 코리아'
상태바
큰 바위 얼굴 '얼쑤(earth) 코리아'
  • 김덕녕 기자
  • 승인 2020.09.07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왜 지금 큰 바위 얼굴이 나타났을까?
전 세계가 어둠이 극에 달할 즈음 한반도에서 큰 바위 얼굴이 나타난다.

이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에서 큰 바위 얼굴이 나타났다.

세계의 정신적 상징이었던 미국 화이트 마운틴의 큰 바위 얼굴(13M)은 뇌우에 무너져 내렸다. 이 바위는 나다니엘 호손의 큰 바위 얼굴 단편소설의 요체였다. 그 후 우리나라에 세계 최고 큰 바위 얼굴(101m)이 나타났다. 서양의 기세는 이제 기울어질 것이고 동양, 아시아, 한반도가 대세일 것이다.

코로나19 이후, 이 엄중한 세계 정서 속에 큰 바위 얼굴로 세계인은 자신의 거인을 깨울 때가 왔다. 큰 바위 얼굴은 이제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이다. 이 거대한 큰 바위 얼굴은 국운 융성을 일으키고 있다.

나는 희망을 썼다. 대한민국 큰 바위 얼굴을 세계와 공유하고 싶었다. 코로나 19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는 지금 여기에서 어ᄄᅠᇂ게 살 것인가 라는 물음을 맞이했다. 큰 바위 얼굴은 힘, 생명력, 생활정신, 새 천년 이상적인 인간에 대한 세계의 상징이자 이정표가 될 것이다.

2. 문화와 관광, 경제를 접목시켜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수 있는 세계 최고의 큰 바위 얼굴 랜드마크 소설

노벨문학상을 받은 인도의 타고르 시인. 그는 고난 받는 대한민국이 장차 ‘동방의 등불’이 된다 했다. 아시아의 중심국가로 우뚝 설 것을 노래했다. 동국여지승람, 도선비기 등은 큰 바위 얼굴이 있는 곳에서 세계를 호령할 큰 인물이 나온다고 전해져 온다. 문헌의 예언과 기록 수준이 레전드, 국보급 급이다. 그 문헌의 기록이 이루어져가고 있음을 큰 바위 얼굴 옆에 가면 느낄 것이다. 압도당할 만큼 거대한 기운이다.

큰 바위 얼굴로 대한민국을 알린다. 세계 정신문명의 메카로 만들어 가는 지혜를 발휘해야 하겠다. 큰 바위 얼굴이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먹이고 살리는 데 일조할 것이다. 큰 바위 얼굴 판타지를 불티나게 팔아야겠다. 세계는 이 판타지를 즐거이 소비할 것이다. 코로나 이후 급변하는 삶에서 고급스런 의식과 새로운 문화양식을 증식하게 될 것이다.

세계에 이 큰 바위 얼굴을 알려 일류 관광대국을 만들 수 있다. 큰 바위 얼굴을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에 등재 한다. 화강암 맥반석 기운이 어마어마한 큰 바위 얼굴의 기상은 청소년들에게 강력한 희망과 힘을 줄 것이다. 주인공이 큰 바위 얼굴을 바라보며 꿈을 키우듯, 평범하지만 비범한 큰 인물이 되는 이야기처럼 큰 바위 얼굴은 국민들에게 용기와 지혜를 불어넣는다. 

이 큰 바위 얼굴을 대한민국 랜드마크로, 최고 브랜드로 키우면 어ᄄᅠᆫ 일이 일어날까? 홍익 멘탈이 전 세계에 유행을 할 것이다. 우리는 세계 7위 콘텐츠 강국이다. 이 소설과 큰 바위 얼굴이 문화와 관광 경제의 신 한류에 이바지 할 것이다.

우리나라 물질과 의식 수준이 이 큰 바위 얼굴 스타게이트를 지나면 세계를 주도할 것이라고 본다. 지방자치단체와 내 나라를 위해 큰 바위 얼굴을 세계에 알리고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되면 세계 거대한 희망으로 나타날 것이다. 코로나 이후 개방형의 자연친화적인 세계 관광객들이 몰려 올 것이다. 큰 바위 얼굴로 새로운 그랜드마마 나라, 빅브라더, 생명과 평화의 나라로 부상한다. 세계는 공존과 존중과 상생의 기쁨을 맞이할 것이다.
 
3. 아시아 한국 히어로 콘텐츠 ‘얼큰’, 큰 바위 얼굴은 영웅의 실사판

바위 산 전체가 맥반석이다. 이 큰 바위 얼굴을 만나러 오르면 치유가 되고 기운이 차오른다. 큰 바위 얼굴은 미래에서 온 인간이다. 니체가 말한 초인이고 위버맨쉬 슈퍼맨이자 이상적인 인간이며 영웅이다.

미국이나 일본은 마블영화부터 다양한 영웅들의 콘텐츠가 쏟아져 나온다. 다 상상력으로 만든 영웅들이다. 그런데 큰 바위 얼굴 영웅은 그 실사판이 실제로 있다. 가장 한국적인 영웅은 세계적일 것이다. 안성맞춤인 큰 바위 얼굴 영웅, 아주 매운 한민족, 김치, 고추장처럼 매콤한 사람(스파이시 맨). 얼큰하고 시원한 정신이 박힌 큰 인물을 큰 바위 얼굴이 낳았다. 큰 얼을 가진 얼큰이라는 인물이다.

4. 짬뽕을 먹는 평범한 시민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
이 사회에는 열심히 사시는 보통 사람들이 많이 계시다. 평범한 대한민국 시민들이 이 어려운 시국에 모두 비범한 영웅이 된다. 큰 바위 얼굴로 오천 만 명의 영웅의 데뷔를 나는 기대한다. 큰. 바위 얼굴 기록대로 전 세계를 매력적으로 이끌 기세고 매운 영웅이 대조선 땅에 나타난다. 우리 5천만 국민이 큰 바위 얼굴과 함께 전부 영웅으로 다시 나서 아시아를 품고 가보는 것이다. 곧 미래 한반도에서 화합상생 평화의 시대를 열어줄 글로벌 인물들이 쏟아진다.

각계 지도자들과 외국인들,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여행객들과 등산객들이 이 얼굴을 보기 위해 몰려들고 있다. 장사꾼은 물건을 판다. 선각자는 판타지를 판다. 큰 바위 얼굴 코리아 판타지에 투자해 보는 것은 어떨가? 이것을 아는 많은 지성인들이 벌써 움직이고 있다. 힘을 보태시고 발에 날개를 달아주자.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