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청춘센터, 취업준비생 위한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제공
상태바
포항청춘센터, 취업준비생 위한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제공
  • 윤태순 기자
  • 승인 2020.09.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준생을 위한 면접 MAKE-UP 코칭과 함께 ‘1인 시간예약제’로 운영
사진=포항시
사진=포항시

[KNS뉴스통신=윤태순 기자] 포항시는 취업을 준비 중인 청년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주 2회에 걸쳐 청년 창업LAB에서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및 면접 메이크업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근 이력서 사진의 중요도가 늘어감에 따라 전문가를 초빙하여 청년취업준비생(취업준비 고교 졸업 예정자 포함)에게 희망직무에 맞는 헤어 및 메이크업 연출법을 직접 코칭하는 서비스와 함께 무료로 이력서용 사진 촬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8월 23일부터 전국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감염 예방을 위하여 이번 프로그램엔 당일 신청인원을 최대 10명 이내로 제한하고, 개인별 방문시간대를 정하는 ‘1인 시간예약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포항청춘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되며, 9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선착순 150명을 모집한다. 
 
신청자는 신청일 다음 날 개인별 예약시간 확인 등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준수사항 및 방역수칙에 따라 변동 사항이 생길 시 개별로 변동사항이 안내된다. 
 
이덕희 포항시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은 “코로나19와 함께 이중고를 겪는 청년 취업준비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실시하는 1인 시간예약제를 꼭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윤태순 기자 yts23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