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54 (목)
휴넷, 자기 관리 앱 ‘그로우’ 선보여…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휴넷, 자기 관리 앱 ‘그로우’ 선보여…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08.2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세가지 테마 중심 성공 습관 관리
향후, 학습 등 개인 성장 서비스 연계 종합 자기계발 플랫폼 확장 예정
휴넷 그로우
휴넷 그로우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개인의 성장 활동을 지원하는 자기 관리 앱 ‘그로우(grow)’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로우’는 크게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개인의 성공 습관을 만들도록 구성됐다.

'비전 관리'에서는 자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를 선택하고, 인생의 목표를 세우게 한다. 개인이 만든 비전은 매일 타이핑을 통해 온라인 필사의 느낌을 줄 수 있게 했다.

‘목표 관리’에서는 목표 수립부터 일상 속 작은 습관까지 시간 및 목표 관리를 도와준다. 운동, 생활습관, 독서, 학습, 나만의 시간, 취미 생활 등 다양한 목표 분야가 구성돼 있다. 목표 달성과 활동에 따라 쌓이는 성장 포인트(GP)와 개인 활동 통계를 통해 자신의 성장 활동을 수치와 그래프로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감사 일기’에서는 성장과 감사의 순간을 기록으로 남기고, 작은 성공 경험을 통해 긍정의 힘을 얻도록 했다. 또한, 주변인들에게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감사 카드 보내기’ 기능이 포함돼 있다.

게시물들은 공개 여부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상호 응원하기/공감하기 및 포인트 획득 기능으로 꾸준한 실천을 독려해준다.

휴넷 그로우
휴넷 그로우

휴넷 조영탁 대표는 “삶의 비전과 목표를 정하고, 감사하는 일상을 통해 성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자기 성장 메이커를 만들게 됐으며, 개인의 성장 활동을 그로우 앱 하나에서 관리할 수 있다”면서 “향후 학습 등 개인의 성장과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들과 연계해 종합 자기계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넷은 그로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9월 30일까지 그로우 회원 가입 자 전원에게 최신 북러닝 강의(5만원 상당)를 선물로 주며 지인과 함께 그로우를 사용한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목표 달성과 감사 일기 미션을 수행하는 ‘그로우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만의 비전을 세우고, 원하는 목표를 10주 동안 실천하고, 해당 기간 동안 감사 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미션 완료 시, 베스트 챌린저 3명을 추첨해 감사일기를 책으로 제작해 준다. 이외 우수 챌린저 50명에게는 북러닝 강의 평생 수강권(4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로우’를 검색하면 된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