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지역현안 해결위해 당정협의회 개최
상태바
평택시, 지역현안 해결위해 당정협의회 개최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0.08.1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더불어민주당 평택 지역위원회는 12일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지역민생현안 점검과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정장선 시장을 비롯한 평택시 간부공무원과 홍기원 국회의원, 김현정 평택을지역위원장, 시의원 등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시에서는 집중호우 피해상황 및 대응방안을 비롯해 ▶군 소음 피해 정당 보상 실현 ▶고덕일반산업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2단계 설치사업 ▶평택호 수질개선 협의회 구성 ▶GTX-C노선 평택연장 등 21개 안건을 설명하고 당차원의 적극적인 제도개선과 예산반영을 요청했다.

또한, 그동안 지속 논의해온 안건들에 대한 중앙부처의 정책반영 사안 공유 및 정부의 불합리한 제도, 행정절차, 예산반영 사항에 대한 심도 높은 토론을 진행하고 후속대책을 마련, 적극 대응하기로 했다.

정장선 시장은 “수해복구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함께 신속히 대처하여 잘 극복해 나가고 있다”며“정기적으로 개최되는 당정협의회를 통해 행정 사각지대를 적극 해소하고 행정혁신과 미래계획 수립을 통해 지역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에 대해 주요 당직자들도 “평택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당 차원에서 시민 제안사항과 건의사항이 정책에 적극 반영되도록 중앙, 지방간 소통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