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12:31 (일)
여러분의 ‘슬기로운 양산생활’을 공유해 주세요
상태바
여러분의 ‘슬기로운 양산생활’을 공유해 주세요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8.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 올해 양산생활 수기 ‘슬기로운 양산생활’ 공모 실시
슬기로운양산 포스터
슬기로운양산 포스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양산시(시장 김일권)는 결혼·출산·양육, 행복한 가족문화, 다문화 가족 등 시민들의 다양한 생활 속에서 펼쳐지지는 가지각색의 이야기를 통해 시민의 시정에 대한 니즈를 파해악 시민 중심의 시책을 발굴·시행하기 위해, 올해 양산생활 수기 ‘슬기로운 양산생활’ 공모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오는 9월 29일 오후 6시까지 양산시민 또는 양산 소재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특수학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신청서와 공모주제에 맞는 공모수기를 작성해 이메일(pobbey@korea.kr) 또는 국민생각함(http://www.epeople.go.kr)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접수된 작품에 대해서는 주제의 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구체성, 효과성 등을 기준으로 외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가려내며, 수상자에게는 양산시장상과 함께 ▲최우수 100만원(1명) ▲우수 50만원(2명) ▲장려 20만원(3명), ▲노력 10만원 등 총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한편 김일권 양산시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여 시민이 필요로 하는 정책을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