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16:09 (일)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상태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0.08.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석순 안동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해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극복! 메시지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안동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해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극복! 메시지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안동시시설관리공단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이 지난 6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권석순 이사장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슬로건과 ‘코로나19 극복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라는 메시지를 SNS에 올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주시설공단과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의 지목으로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기관으로 구미시설공단, 문경관광진흥공단, 경상북도독립운동기념관을 지목했다.

권석순 이사장은 “우리 모두 개인위생 관리와 생활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 19 확산방지와 극복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자율적인 성금모금, 농촌일손돕기, 헌혈행사,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등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지속해서 노력 중이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