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8.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1일 특별공급,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접수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 석경 투시도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 석경 투시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신영건설(주)이 대구 중구 대신동 일원에 공급예정인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가 지난달 31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는 대지면적 31,323.84㎡에 지하 4층~지상 37층 1개동 규모로 공동주택 ▲72㎡A 123세대 ▲72㎡B 1세대 ▲84㎡ 35세대로 구성되고 주상복합이지만 오피스텔을 없애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실속형 중소형 상품으로만 구성한 게 특징이다.

모델하우스 운영은 안정을 찾아가는 지역사회에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사이버로만 운영하고 당첨자에 한해서만 계약체결 전 견본주택을 공개할 방침이다.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는 도시철도 2호선 청라언덕역과 직선거리 700m미터 정도 떨어진 위치다. 여기에 도시철도 3호선 서문시장역과 달성공원역 사이에 위치해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전국 3대 전통시장인 서문시장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 최대 상권인 동성로 상권,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동아쇼핑,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칠성시장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인근에 위치한 달성공원은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삶을 보장한다. 특히, 기존에 달성공원 내에 위치한 동물원의 수성구 이전은 입주민 입장에서는 호재다.

2023년 이전이 마무리되면 기존의 달성공원은 토성복원사업 등을 통해 공원 본연의 기능인 시민들의 여가공간이자 쉼터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특히, 국토교통부가 예고한 분양권 전매제한을 적용받지 않아 6개월 후 전매제한에서도 자유롭다.

또한 청약 예치금 및 대구 거주기간이 충족되면 세대주가 아니어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1주택자도 입주 전까지 기존 주택처분조건으로 1순위를 청약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8월 11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수) 1순위, 13일(목)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19일(수)이다.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일원에 위치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