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함양군, 서춘수 군수 국비 확보 잰걸음
상태바
함양군, 서춘수 군수 국비 확보 잰걸음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0.08.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
사진=함양군

[KNS뉴스통신=박영철 기자] 서춘수 함양군수는  2021년도 국고예산 확보를 위한 광폭 행보를 이어갔다.

서 군수는 지난달 31일 국회 예결위 및 국방위 소속 국회의원을 연이어 찾아 하림공원 인근 군부대 이전을 비롯한 군의 현안사업 해결과 국고예산 확보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다.

또한, 서 군수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서일준 ‧ 최형두 의원, 국방위원회 한기호·설훈 의원 등을 만나‘21년도 주요사업 국비 지원 건의 및 군부대 이전 현안 해결을 위해 바쁜걸음을 옮겼다.

서 군수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서일준 최형두 의원을 만난 자리에서는 한남·태관천 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과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지원을 요청하며 전례없는 폭우 등 자연재해로부터 군민의 생명을 지키고 재산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국회 차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함양스포츠파크 조성사업(2단계), 함양체육도장 건립사업 등 체육 저변 확대를 위한 국비지원과 함께 안의면 공공하수처리시설 확충(증설)사업, 대포·손곡지구 면단위 공공하수처리시설 설치공사, 신천지구 하수관로 설치공사, 함양군가족센터 리모델링 등 군민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한 기반시설 확충을 위한 국비 지원을 건의하고 사업의 필요성을 적극 설명했다.

  이어 국방위원회 소속 한기호‧설훈의원을 만난 자리에서 서 군수는 지역 균형발전과 주민 불편해소를 위해 함양읍 시내에 주둔하고 있는 군부대 이전에 대해 국회차원의 적극적인 해결책 마련을 건의했다.

 이와 함께 함양 출신으로 현재 경제사회노동위원장을 맡고 있는 문성현 위원장과 오찬을 함께하며 고향 함양의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협력을 요청했다.

박영철 기자 ppp999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