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더맘마-장전, 골목상권 활기 더하는 MOU 체결
상태바
더맘마-장전, 골목상권 활기 더하는 MOU 체결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08.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마트 O2O 플랫폼 맘마먹자, ㈜장전과 지역 맛집 HMR 제품 등 공동 런칭 추진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동네마트 O2O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장전(대표 김유진)과 골목상권에 활기를 더하는 MOU 체결 협약식을 지난달 31일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시 마곡동에 위치한 마커스빌딩 10층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주식회사 장전과 주식회사 더맘마가 오랜 기간 맺어온 업무상 우호관계를 통해 마련됐다. 더맘마를 비롯한 이들 두 업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골목상권의 회복 및 지역 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지역 맛집 HMR 제품 공동 런칭’ 및 ‘청과 야채 공동 구매를 통한 단가 절감’ 등이다. 지역 식당 상권과 상생을 도모하는 이들 두 업체 간의 협약이 골목상권에 어떠한 바람을 불어넣을지 주목된다.

이번 협약과 관련 더맘마 신사업팀 김성필 팀장은 “코로나19로 전체 외식업계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이 늘어나면서 지역 중소형 음식점들의 매출이 심각하게 우려되는 상황”이라며 “이에 더맘마와 장전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비즈니스 수익 모델을 지역 식당 상권과 접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