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궐터기업인협의회,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성금 200만원 기탁
상태바
남양주시 진접읍 궐터기업인협의회,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성금 200만원 기탁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07.3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궐터기업인협의회(회장 김복자)는 지난 31일 진접읍에서 진행하는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사업에 참여해 성금 20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궐터기업인협의회에서 기탁한 성금은 스마트기기가 없어 온라인 원격수업에 지장을 받고 있는 학생들에게 노트북이나 태블릿pc를 지원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진접읍에서는 6월19일부터 시작된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사업이 230호를 달성하며 총 7천3백만원의 성금이 모금되는 등, 사회각계각층에서 코로나19 종식과 극복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하나 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 주신 진접읍 궐터기업인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 궐터기업인협의회는 남양주 진접읍 내각리에 소재하는 기업인들의 모임이다. 협의회는 매년 풍양초등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친환경적인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