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시정발전연구회, 시장님과 함께하는 통(通)통(通)대화 개최
상태바
시정발전연구회, 시장님과 함께하는 통(通)통(通)대화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7.29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관광 메이커즈팀, 인구UP 기업UP팀과 격의 없는 대화
지난 28일 관내 식당에서 ‘시장님과 함께하는 통(通)통(通) 대화’에서 박일호 밀양시장이 공무원 시정발전연구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는 공무원 시정발전연구회(이하 연구회)가 지난  28일 관내 식당에서 ‘시장님과 함께하는 통(通)통(通) 대화’를 개최해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밀양관광 메이커즈팀 9명, 인구UP 기업UP팀 7명 두팀이 참석해 다른 팀과의 아이디어 공유를 통한 활발하고 적극적인 시정발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 시정발전연구회는 지난 2월 7개팀 58명으로 구성돼 지난 4월 발대식을 개최한 바 있으며, 밀양관광 메이커즈팀은 관광상품, 먹거리, 축제 등 관광 개발분야에 대한 연구를, 인구UP 기업UP팀은 밀양시 인구증가․기업유치에 대한 연구를 통해 시정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연구회 회원들은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이끌어 내기 위해 자유롭고 심도있는 토의를 통해 적극적으로 연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박일호 시장은 “팀원이 새롭게 구성된 만큼 올해는 작년보다 한단계 높은 연구성과가 나올 것 같다”며, “연구회에서 창의적이고 융합하는 밀양시 적극행정의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