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 클래식 공연 ‘싱싱싱 콘서트’ 개최
상태바
달성문화재단, 클래식 공연 ‘싱싱싱 콘서트’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7.28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싱싱콘서트 포스터. [사진=대구 달성군]
싱싱싱콘서트 포스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달성문화재단은 오는 8월 22일 오후 1시, 4시 달성문화센터 5층 백년홀에서 ‘싱싱싱 콘서트’를 개최한다.

‘싱싱싱 콘서트’는 트럼펫, 트롬본, 호른 등 금관악기로 구성된 브라스 공연으로 정형화된 클래식 형태에서 벗어나 대중적이면서 흥겨운 리듬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결합한 이색적인 클래식 공연이다.

스윙재즈, 영화음악, 클래식 등 다채로운 장르의 프로그램 구성과 관객과 함께 꾸미는 참여형 퍼포먼스를 통해 어린이들은 물론 학부모들도 쉽고 재미있게 금관악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공연단체인 퍼니밴드는 6인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의 브라스 퍼포먼스 그룹으로 전통 클래식 음악을 넘어선 예술성과 대중성의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는 단체이다.

2001년 결성 이후 ‘서울시립 교향악단 음악회’, ‘KBS 열린음악회’, ‘평창 동계올림픽 축하공연’ 등 2000여 회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은 물론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본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8월 10일 오전 10시부터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예약(1인 3매) 가능하며, 사전예약자는 공연 시간 10분 전까지 좌석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거리두기 객석제, 순차적 입장제, 마스크 착용 등 안전 수칙을 적용하고, 손 소독제 비치, 체온 측정, 관람객 명부 작성 등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을 조성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