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7 (금)
한전KDN, 2020년도 우수협력사 11개사 선정 ‘상생협력’ 결의
상태바
한전KDN, 2020년도 우수협력사 11개사 선정 ‘상생협력’ 결의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07.2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부터 업체 공모 방식 도입… 지역 중소기업 비중도 확대, 1년간 다양한 혜택 부여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식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한전KDN박성철 사장. [사진=한전KDN]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식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한전KDN박성철 사장. [사진=한전KDN]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2020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11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22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우수협력사 인증서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기업은 광주·전남 지역 기업을 포함해 총 11개 기업(㈜싸이버테크, ㈜아이티앤, ㈜에스티로직, ㈜엠쏘, ㈜엠씨에스텍, ㈜오픈노트, ㈜지니텍, ㈜진앤현시큐리티, ㈜포네트, ㈜코리아퍼스텍, 태건에스앤아이㈜)이다. 이들 기업은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과 상생협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0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됐다.

특히, 올해는 전년대비 3개사 증가했으며 우수협력사 대상은 공모 방식을 추가하고 평가항목별 세부 기준을 개선하는 등 보다 공정한 선정을 진행했다.

한전KDN은 이들 협력사에게 △한전KDN 동반성장 프로그램 지원 △윤리․인권경영 체계 수립지원 △1년간 계약보증수수료 지원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 부여 △우수협력사 직원 휴가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한전KDN 사보, 홈페이지, 사내매체 등을 통해 우수협력사를 널리 알리고 향후 한전KDN이 참가하는 온․오프라인 전시회에 홍보 공간도 마련해 대내외 홍보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 박성철 사장은 “최근 정부의 디지털․그린뉴딜 정책 강화로 에너지ICT 분야에 새로운 기회가 열릴 수 있는 만큼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우수협력사 인재양성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 우수협력사 관계자는 “정부가 추진하는 뉴딜정책을 발판으로 한전KDN의 에너지ICT 사업범위를 확장하고 우수협력사의 장점을 접목해 상생하며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KDN은 올해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로 피해를 받고 있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중소기업 제품 구매율 제고, 동반성장 대출금리 지원 △투자예산 증액 및 조기집행 △상생결제제도 시행 △상생협력관 입주사 임대료 인하 △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