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 '대봉교역 태왕아너스' 412가구 선보인다
상태바
태왕 '대봉교역 태왕아너스' 412가구 선보인다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7.21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철도 3호선 대봉교역 역세권 입지에 이천동 일대 16년만에 신규공급
대봉교역 태왕아너스 투시도.
대봉교역 태왕아너스 투시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지역의 건설명가 ㈜태왕이 지난 17일 견본주택을 공개한 죽전역 태왕아너스에 이어 ‘대봉교역 태왕아너스’를 곧 선보일 계획이다.

한마음 주택재건축정비조합사업으로 진행하는 ‘대봉교역 태왕아너스’는 대구시 남구 이천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규모로 건립 예정이다.

전체 412가구 중 일반분양분은 289가구로 공급면적별 가구 수는 전용면적 기준 ▲59㎡ 127가구 ▲84㎡A 35가구 ▲84㎡B 34가구 ▲84㎡C 93가구다.

‘대봉교역 태왕아너스’는 남구 이천동 일대에서 16년 만에 처음으로 신축아파트를 공급한다.

행정구역상으로는 남구에 위치하지만 북쪽으로는 중구, 동쪽으로는 수성구와 접해 있으며 도시철도 3호선 대봉교역의 역세권이라는 뛰어난 교통여건도 자랑한다.

아울러 남구 대명동, 봉덕동 일대 대규모 재개발, 재건축 등이 예정돼 있어 개발 수혜단지로도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입지장점이 뛰어난 이천동 일대 공급이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은 물론 구매욕구도 자극시키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이 도시철도 3호선 대봉교역 역세권 입지다. 대봉교역까지는 직선거리로 200여 미터 조금 넘는데다 달구벌대로, 명덕로, 신천대로 등을 통해 시내외 이동이 자유롭다.

뿐만 아니라 대구 최고의 상권인 동성로와 반월당까지의 진입도 수월하다.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도 손색이 없다. 단지 바로 남쪽에 대봉초가 위치하며 유치원도 가까워 어린 자녀들의 안심통학도 보장된다. 또한 대구중이 약 300미터 정도 떨어져 있고 경북여고, 사대부고 등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대백프라자가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중구에 접한 입지장점 때문에 현대백화점 대구점, 동아쇼핑, 동성로 및 반월당 상권도 지척이다.

삶의 질을 보장하는 자연환경도 신천변의 수세권 입지다. 신천을 따라 잘 정비된 신천 둔치의 산책로와 체육시설 이용도 용이하고 김광석 거리일대에 밀집한 카페, 음식점 등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대구시가 2025년까지 신천의 생태복원과 함께 역사, 문화, 관광 자원화를 목표로 하는 신천개발 프로젝트는 호재로 작용한다.

이 계획에 따르면 신천의 1급수 수질 확보, 공원·습지원 등 생태환경 조성을 위해 총 사업비 1660여억 원을 투입하게 돼 이 단지의 미래가치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대봉교역 태왕아너스’는 건설명가 태왕의 자존심만큼이나 상품성도 갖췄다. 전 타입 천장고를 2.35미터로 확장설계는 물론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에다 59㎡의 경우 신천조망 배치도 눈에 띈다.

여기에다 ▲13인치 월패드를 통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세대별 음성인식 A.I스피커 지급 ▲원격검침 ▲주방 10인치 TV폰 설치 ▲친환경 인증 마감재 시공 ▲고급 하이브리드 쿡탑 등으로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태왕 관계자는 “KT와 업무제휴를 통해 최첨단 AI 아파트 기능을 강화하도록 설계를 진행했다”며 “뛰어난 입지만큼 품질면에서도 건설명가 태왕의 자존심이 걸린 문제라 성실시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봉교역 태왕아너스' 모델하우스는 동구 동대구로 현대시티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