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5 12:55 (수)
"우리가 함안군 알리미'" 제9기 SNS 기자단 발족
상태바
"우리가 함안군 알리미'" 제9기 SNS 기자단 발족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7.2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기자단 10명 위촉해 군 홍보 강화에 나서
함안군 알리미 제9기 SNS 기자단 발족<사진=함안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경남 함안군은 주요군정과 군의 다양한 소식을 군민들에게 전할 ‘제9기 함안군 SNS 기자단’이 21일 오전 10시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군은 온라인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SNS 채널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공개모집으로 블로그 분야 10명의 SNS 기자를 선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기자단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활동 가이드라인 안내, SNS 전문가를 초빙한 블로그 소양 교육, 팸투어 등이 진행됐다.

또 발대식을 시작으로 SNS 기자단은 군정 소식과 축제, 체험프로그램, 각종 문화행사, 숨겨진 명소 등을 찾아 현장을 취재하고 군민들이 원하는 정보를 다양한 관점에서 전달하게 된다.

또한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군이 운영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과 기자단 개인 계정을 통해 동시에 홍보, 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한편 군 관계자는 “SNS는 현 시대에 우리 생활 속 깊숙이 스며들어 있는 온라인 서비스이자 소통의 장이다”라며 “기자단께서는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온라인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전달하여 지역사회 알림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