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고령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 출범식 개최
상태바
제7대 고령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 출범식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7.1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령군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고령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류동열) 지난 16일 군청 대가야홀에서 제7대 고령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류동열 신임협의회장은 앞서 5대와 6대 직장협의회를 잘 이끌어준 신상진 전임회장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7대 직장협의회에서는 더 발전하는 인사정책, 직원복지증진, 사람중심의 행정문화와 군민과 화합하는 행정문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축사를 통해 5대와 6대 직장협의회를 잘 이끌어준 신상진 전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7대 직장협의회를 이끌어줄 신임 류동열 회장에게도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군정과 직원의 복지에 관련해 개선사항과 건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이야기해 허심탄회하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고령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는 지난 3월 새롭게 구성됐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돼 이번에 출범식을 하게 됐다.

그동안 직원들의 업무개선 및 복리향상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민을 위해 500만원 성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들로 직원의 애로사항들을 해소해 활기찬 직장분위기가 조성돼 직원들이 지역민들에게 봉사하고 고령군이 발전하는데 밀알이 되는 고령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를 기대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