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3 20:15 (목)
2020 미스그린코리아 전북.전남.광주 대회 박예송 “진” 수상
상태바
2020 미스그린코리아 전북.전남.광주 대회 박예송 “진” 수상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0.07.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에 조현정, 안소희 양 “미‘에 주혜원, 김석영 양 선발
대회입상자 좌로부터 ▶주혜원(미) ▶안소희(선)▶박예송(진) ▶조현정(선) ▶김석영(미)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지난 10일 오후 3시 전주 웨딩팰리스 디아팰리즈 홀에서 개최한 미스그린코리아 전북.전남.광주 대회에서 호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 재학중인 박예송 양이 영광의 “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에서 "진"에 선발된 박예송 양은 "평소 새로운것에 도전하고 이루는 것을 좋아한다"며, "앞으로의 희망은 방송인"이라고 말했다. 

또한 “선”에는 조현정, 안소희 양, “미‘에는 주혜원, 김석영 양이 선발됐다. 이날 행사는 미스그린코리아 중앙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OMG 뉴스,  호남환경감시단, 미스그린코리아 전북조직위원회가 주관했다

미스그린코리아 권순창 조직위원장은 "입상자들은 봉사, 자선, 환경, 홍보 활동 등을 같이하는 홍보 사절단으로 활동하게 된다"라며 "대회 입상자 내역, 본선 및 국제 대회 일정 등은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ssgk.co.kr)를 참조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그린코리아 선발대회는 국내대회 입상자가 월드대회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한국대표 선발을 겸하는 국내 수준급의 대회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무관중과 방역, 안전 거리를 준수하는 모범적인 행사로 이채롭게 진행됐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