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마기업인회, 아동 돌봄프로그램 위한 지원의 손길 펼쳐
상태바
철마기업인회, 아동 돌봄프로그램 위한 지원의 손길 펼쳐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07.1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수유케미컬, ㈜아림금속 300만원 후원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영재)는 10일 관내 저소득 가정 아동의 돌봄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하여 철마기업인회(회장 심성택) 소속기업인 ㈜산수유케미컬(대표 최영채)와 ㈜아림금속(대표 양길순) 에서 300만원을 남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금번 후원금은 돌봄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20여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금곡동 소재 어린이 도서관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돌봄 프로그램 운영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심성택 철마기업인회 회장은“작은 손길을 통하여 미래의 꿈나무인 지역사회의 아이들이 티 없이 밝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재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아이들을 위한 희망의 씨앗을 심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그 씨앗이 건강한 숲이 될 수 있도록 금곡동에서도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철마기업인회는 남양주 진접읍 진벌리(철마산 인근지역)에 소재하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2008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62명의 회원이 매년 저소득계층을 위한 복지증진 및 나눔 문화 실천에 힘쓰는 기업인회로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특히 미래세대 주인공들을 위한 “ 꿈나무 육성 지원사업”을 실천해 장학금 지급 및 저소득가정 심리치료비 지원, 온라인학습을 위한 스마트 기기지원과 외식서비스 지원 등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