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차회의 개최
상태바
고령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차회의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7.0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차회의. [사진=고령군]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차회의.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고령군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20년 3차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0년 처음으로 참석하는 신규위원의 소개 및 임명장 수여식과 지난 2차 정기회의에서 결정된 2020년 지역특화사업에 구체적인 방안과 일정을 조율하는 등 위원들의 열띤 토론으로 이뤄졌다.

다산면 올해 특화사업으로는 행복꾸러미 사업과 우리고장 바로알기사업으로써 그 중 행복꾸러미 사업에 대한 수혜대상과 구성물품, 배부시기 등을 결정지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 아래 많은 제약사항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이 골고루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수혜대상을 정했으며 구성물품 또한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알차게 구성하는 것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김상만 민간위원장은 “위원들의 헌신적인 마음과 적극적인 봉사정신에 감사하며 다 같이 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는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동위원장인 나영일 다산면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개인별 위생관리와 건강관리에도 각별한 신경을 써줄 것을 당부하며, 우리 지역사회가 더 희망 넘치는 밝은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