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효목2동, ‘상상FLEX 청소년진로UCC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대구 동구 효목2동, ‘상상FLEX 청소년진로UCC 콘테스트’ 개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20.07.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우리마을교육나눔 청소년UCC콘테스트 포스터. [사진=대구 동구]
동구우리마을교육나눔 청소년UCC콘테스트 포스터. [사진=대구 동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동구 효목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상상FLEX 청소년진로UCC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본인이 꿈꾸고 있는 진로와 관련된 모든 UCC’를 주제로 효목2동 추진위원회 참여 학교(효목초, 대구동부중, 동원중)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출품작은 1~3분 이내 자유형식의 순수 창작 동영상이며, 이달 31일까지 동구 우리마을교육나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초등 저·고학년부와 중등부 9개 부분으로 나눠 효목2동 추진위원장상 및 1~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이 수여되며 당선작은 다음달 10일 ‘효목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밴드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우지민 효목2동 교육나눔 추진위원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청소년들이 성취감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 내 배움터 역할을 열심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는 지난 2일 지역 내 초등~고등학생 자녀를 둔 50가정을 대상으로 팔공산 자동차극장 씨네80에서 영화 무료관람 행사를 개최해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생활 기회가 줄어든 주민들이 비대면으로 안심하고 영화를 즐기며 가족 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