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공부하느라 힘들제"...학생들에게 간식 전달
상태바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공부하느라 힘들제"...학생들에게 간식 전달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7.0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명문화대
사진=계명문화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 도서관에서는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학생들의 학업성적 향상과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일 대학 도서관 앞에서 ‘총장이 쏜다!! 공부하느라 힘들제 힘내’라는 슬로건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간식나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행사는 기말고사 기간 중 도서관과 열람실을 이용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업에 더욱 더 열중 할 수 있도록, 도서관 열람실 연장 운영과 점심이후 에너지와 집중력이 줄어드는 시간을 이용해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며 학생들의 학업을 독려했다.

도서관에서는 간식을 나누어 줄 때 발열체크, 손소독은 물론 학생들간에 1m 간격을 유지 하는 등 학생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박승호 총장은 “시험기간 중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챙기는 것은 더 더욱 중요하다”라며, “이러한 관심과 격려가 시험공부와 코로나로 인해 심신이 지친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행복감을 주었기를 기대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계명문화대학교에서는 시험기간 중 코로나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출입하는 학생들에게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1인 마스크 5장과 소독티슈를 지급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는 면학분위기 조성과 학생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09년부터 12년째 매학기 시험기간에 학생들에게‘간식나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