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41 (금)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플러스김해와 상생발전 업무협약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플러스김해와 상생발전 업무협약
  • 박광식 기자
  • 승인 2020.07.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밀착형 마케팅 및 관광문화콘텐츠 연계 고객서비스 강화 기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관광·소비시장 활성화 위해 새로운 활로 모색
(사진제공=김해시)
사진=김해시

[KNS뉴스통신=박광식 기자]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시설과 대형마트가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관광·소비시장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는 1일 오후 1시30분 가야테마파크 회의실에서 홈플러스김해점과 `인근 관광시설 상생 및 상호 혜택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가야테마파크의 생활밀착형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 개척, 홈플러스김해점의 관광문화 콘텐츠 연계 고객서비스 확보 등 상호 업무교류의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추진되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 조원준 본부장과 홈플러스김해 박신재 점장이 직접 참석하여 각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홍보자원의 교류 및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제공=김해시)
사진=김해시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홍보를 위한 공동마케팅 △지역문화콘텐츠 개발 및 문화향유 확산을 위한 노력 △시민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한 노력 △추후 협력가능분야 발굴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오는 8월부터 홈플러스 문화센터에 `가야테마파크 체험프로그램`을 신규개설하고 저렴한 가격에 페인터즈 가야왕국 공연관람 및 활 만들기 강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체험프로그램은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7월 23일부터 상시 신청 가능하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테마파크가 보유하고 있는 역사·문화·교육 콘텐츠를 시민들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전국적인 매출 규모를 가진 홈플러스김해점과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통해 입장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광식 기자 bks789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