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헌 신임 영양부군수 취임
상태바
김종헌 신임 영양부군수 취임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7.01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헌 신임 영양부군수.
김종헌 신임 영양부군수.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김종헌 신임 영양부군수가 7월 1일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경북도의 인사발령에 따라 영양부군수로 임명된 김종헌 부군수는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영양군청에서 오도창 군수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김 부군수는 첫 일정으로 영양군의회를 방문해 김형민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인사를 나눈 후 관내 유관기관 단체 및 언론사를 방문해 지역 현안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오후에는 부서장들과 함께 영양군 주요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경북 포항 출신인 김종헌 부군수는 지난 1981년 포항시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경북도립대 행정지원과장, 자치행정과 자치제도담당, 감사관실 공직감찰담당 등을 거쳐 2017년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산림자원개발원장, 노인효복지과장 등 경북도의 주요 직책에서 탁월한 업무능력을 발휘하고 환경산림자원국 환경정책과장으로 근무하다 이번에 영양부군수로 부임했다.

김종헌 영양부군수는 “민선 7기 2주년을 맞아 영양군의 군정목표인 ‘변화의 시작, 행복영양!’의 지난 2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남은 기간 오도창 군수께서 추진하는 각종 현안들이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