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서울시, 김장훈과 함께하는 Shift가족 행복노래교실 열려
상태바
서울시, 김장훈과 함께하는 Shift가족 행복노래교실 열려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1.02.1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SH공사 주최 시프트입주 100가족 참여

 
서울시 장기전세주택 ‘시프트’ 입주자가 가수 김장훈을 직접 만나 노래를 배우는 행사가 열린다.

서울특별시 SH공사(사장 유민근)는 오는 19일 SH공사 본사 대강당에서 가수 김장훈, 시프트 입주민 400여명(100가족)과 함께하는 ‘SHift가족 행복노래교실’ 행사를 개최한다.

김장훈의 특별공연으로 시작되는 노래교실은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고 따라 부르기 쉬운 가곡 또는 대중가요를 선정해 김장훈이 직접 가르쳐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열심히 참가한 가족에게는 무대에서 김장훈과 합창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가수 김장훈의 축하공연, 행복메시지 전달 및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대합창 행사를 마련했다.

이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전거, 음식물처리기, 전통시장 상품권 등 친환경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행사도 열린다.

이번 행사는 SH공사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시프트 입주자와 문화혜택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가수 김장훈은 현재 시프트 홍보모델로 활동 중이다.

참가신청은 시프트 입주자에 한해 오는 14일까지 SH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400명(100가족)을 선정하며 오는 16일 SH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는 서울시와 SH공사가 공급하는 장기전세주택으로 주변 전세시세의 80% 이하 가격으로 20년까지 거주할 수 있는 신개념 주택이다.

지난 2007년 첫 도입된 이래 평균 10대의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서울시민의 인기를 끌면서 시민들의 내 집 마련 기회로 자리잡게 되었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