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송기섭 진천군수, 기업체 방문 애로사항 청취
상태바
송기섭 진천군수, 기업체 방문 애로사항 청취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06.24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과적인 기업 지원방안 및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모색
​송기섭 진천군수가 24일 기초 소독의약품을 생산하고 있는 ㈜그린제약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사진=진천군]​
​송기섭 진천군수가 24일 기초 소독의약품을 생산하고 있는 ㈜그린제약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사진=진천군]​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송기섭 진천군수가 24일 문백면 구곡리 소재 기업체 ㈜그린제약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그린제약은 손소독제와 외피용살균소독제를 비롯한 기초 소독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1994년에 준공된 진천 공장에는 65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날 기업체 방문은 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해 효과적인 해결방안을 논의함은 물론, 불합리한 규제를 적극 발굴해 해당부처에 건의하는 등, 보다 효과적인 기업 지원방안 모색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수도권에서 시작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전국으로 확산하고 있어 군민의 안전이 위협받는 상황에서, 감염 및 확산 방지물품인 손소독제를 생산하는 지역 기업체의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사업과 관외 근로자 지역정착을 위한 지원사업 등을 안내하고, 군 정책을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지역주민 채용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송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이 어려움 없이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기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