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봉산면새마을협의회,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구슬땀
상태바
김천 봉산면새마을협의회,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구슬땀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6.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천시
사진=김천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김천시 봉산면 새마을남녀협의회(협의회장 박희왕, 부녀회장 이남수) 회원 40명은 23일 새벽5시부터 신암리 황악예술촌 뒤편 휴경지에 조성한 감자를 수확하여 이웃나눔 실천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수확한 감자는 지난 3월 회원들이 협심하여 감자밭을 만들고 씨감자를 심고, 잡초 제거와 물을 주며 3개월 동안 정성스레 길러온 것으로 특히 올해는 감자농사가 잘 되어 알이 굵고 양도 많아 10kg 70박스를 수확하여 일하는 내내 뿌듯함과 보람을 느꼈다.

이번 휴경지 경작을 통해 생산된 감자는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연말에 관내 독거노인과 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계획이다.

새마을협의회장(회장 박희왕, 부녀회장 이남수)은 “내일부터 장마가 예고됨에 따라 갑자기 계획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나와 봉사활동에 앞장서 주신 회원들과 면장님 이하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수확한 감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스럽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조수만 봉산면장은 “농사일로 모두 바쁜 와중에도 내 일처럼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항상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고 나눌 수 있는 정이 넘치는 봉사단체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