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농협, 국민참여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경북농협, 국민참여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0.06.2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농협
김춘안 본부장(오른쪽 맨 앞)과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경북농협]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경북농협은 22일 코로나19 의료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경북농협 김춘안 본부장이 북대구농협 윤병환 조합장의 지명을 받아 임직원들과 함께 동참하게 됐다.

이날 경북농협은 월간 사업추진점검회의 이후 김춘안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표현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경북농협 사내 게시판을 통해 23개 시·군지부에서도 동참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경북농협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성금전달 및 마스크, 소독제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실천했으며, 특히 일손부족으로 어려운 농업인을 돕기 위해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등과 MOU를 체결해 농촌일손돕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춘안 경북농협 본부장은 “코로나19 의료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방역에 힘쓰는 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며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의료진과 방역 현장의 보건인력들의 업무가 과중되고 있어 전 국민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한 시기이다”라고 말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