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이동세탁차량 세제지원 협약
상태바
㈜무궁화,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이동세탁차량 세제지원 협약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06.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용덕)와 ㈜무궁화(대표 유성준)는 지난 3일 이동세탁차량 운영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무궁화는 자원봉사센터의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이동세탁차량 운영에 자원봉사 인력과 세제를 지원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최용덕 시장은 “(주)무궁화는 우리시의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19호점으로, 지난 13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키트(세제, 비누) 전달에 이어, 이동세탁차량 운영사업에도 세제 및 섬유유연제를 지원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관내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있어 매우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궁화 유성준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장애인 등의 복지증진을 위한 이동세탁차량 운영사업에 적극 협조하여, 더불어 살기 좋은 문화를 만드는데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동세탁차량은 농협은행 ㈜경기영업부 세탁차량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마련된 것으로, 앞으로 관내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 소외계층과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무한돌봄센터 등에서 의뢰한 가구에 세탁서비스를 제공하여, 쾌적한 생활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며, 자연재해와 사회재난 발생 시 현장지원을 위해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