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야간 위기청소년 발굴 활동 실시
상태바
달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야간 위기청소년 발굴 활동 실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6.0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달성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지난해 12월 유가지역에서 실시했던 야간 위기청소년 발굴사업의 연장선으로 2020년 야간 위기청소년 발굴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위기청소년 발굴 활동에는 달성군청, 달성경찰서, 달성군 청소년 지도협의회, 패트롤맘 달성군지회, 달성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총 5개 기관, 20명)가 참석했다.

지난달 28일 시행된 야간 위기청소년 발굴 활동은 달성군 논공읍에서 진행됐다.

위기청소년 발굴 활동의 주요 내용으로는 청소년 우범지대 방범 활동, 청소년 길거리 상담, 필요 물품 지원 등으로 진행됐다.

2020년 야간 위기청소년 발굴활동은 5월 논공을 시작으로 달성군 9개 읍면을 1회씩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미송 센터장은 “달성군에 많은 청소년들이 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청소년기관을 알고 이용하고 있는 청소년들도 있지만, 이를 몰라 혼자 힘들어하고 고통을 받고 있는 청소년들이 사회 곳곳에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이런 청소년들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야간 위기청소년발굴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 기관들을 알리고 적절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