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57 (화)
경남 사천시, 2일부터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본격 가동
상태바
경남 사천시, 2일부터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본격 가동
  • 정재학 기자
  • 승인 2020.06.02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적인 음악분수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사천시
사진=사천시

[KNS뉴스통신=정재학 기자] 경남 사천시는 2일부터 9월 말까지 삼천포대교공원 및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밤바다와 더불어 풍성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음악분수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음악분수는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은 2회(오후 7시, 8시), 주말 및 공휴일은 3회(오후 7시, 8시, 9시) 운영한다.

매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8월에는 바닥분수를 운영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태 진정 시까지 운영을 잠정 중단한다.

음악분수 공연은 시간대별 30분간 진행하며, 올해 공연에서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곡들을 추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시 야경의 분위기에 맞는 조명 연출은 물론, 음악과 어우러지는 물줄기, 화산이 폭발하듯 뿜어져 나오는 20m 높이의 물기둥은 관람객이 여름철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는 낭만적인 공연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재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관람자들 간의 양팔 간격 거리두기 실천으로 모범적인 시민의식을 보여주길 바란다”며, “관람객들이 음악분수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질검사와 시설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재학 기자 jungjayju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