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순창군, 미래를 이끌어갈 청사진 전 국민 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순창군, 미래를 이끌어갈 청사진 전 국민 아이디어 공모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05.26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특성을 반영한 순창미래산업, 군민불편(규제) 사항 개선 등 총 3개 분야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순창군이 창의적인 정책개발을 위해 전 국민 대상 “순창군 미래발전 아이디어 공모”를 운영한다.

지난 4일부터 6월 12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공모는 ▲지역 특성을 반영한 순창군 미래산업 육성 분야 ▲코로나19 이후 2030세대 맞춤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 ▲일상생활 속 불편사항 해소 등 총 3개 분야에 대해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순창군의 발전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군홈페이지와 국민신문고, 이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군은 이번 공모를 통해 순창군의 지리적, 문화적 특성 등에 대한 활용방안과 2030 밀레니얼 세대에 맞는 정책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일상생활 속의 불편사항 등 사소한 규제에 대해 해소하고자 한다.

접수된 제안은 담당부서 자체평가와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채택이 결정되며, 정책 실현 가능여부와 시책 반영 기여도 등 종합적인 평가기준과 공정한 심사를 통해 시상등급이 최종 결정된다.

우수 제안자에게는 군수 표창과 최대 300만원의 부상금이 수여되고, 심사결과는 8월 말 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또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확인하거나, 순창군 기획예산실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