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16:37 (금)
[인터뷰] 100% 물 사나이, 닥터 큐 이홍열 대표
상태바
[인터뷰] 100% 물 사나이, 닥터 큐 이홍열 대표
  • 김근한 선임기자
  • 승인 2012.07.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근한 선임기자] 사람의 몸은 90% 이상이 물이다. 여기 좋은 물을 위해 100% 전력 질주하는 기업인이 있다. <KNS뉴스통신>이 만난 '물 사나이'가 이홍렬 (주)나노컴텍 글로벌 대표이사다.

나노기술의 에너지 파동수 처리 시스템 '닥터 큐'는 이 대표가 100%를 걸고 매진하는 제품이다.

▲ 나노파동수기 Doctor Q 처리 전과 처리 후의 수도관

다음은 이홍열 (주)나노컴텍 글로벌 대표이사와 일문일답.

-파동수가 무엇인지 설명 한다면?

지난 1931년 미국 리훼 박사가 바이오파동이라는 원리를 발견해 MRI라는 인류 건강 체크 시스템이 개발됐다. 이 원리를 이용해 건강한 물을 생성하는 파동수기가 바로 '닥터 큐' 제품이다.

-건강하고 안전한 좋은 물을 '닥터 큐'가 생성한다고 하는데 입증 자료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미국 FDA 승인을 받아놨으며, 대한 아토피협회도 추천하고 있으며, 유수대학교수 및 연구기관에서 임상 실험 중이다

- '닥터 큐'는 타 제품과 어떤 점에서 차별화되는가?

첫째, 필터교체-전기 동력이 필요 없어 기존 정수기처럼 유지비가 전혀 들지 않는 초경제적 제품이다.

둘째, 설치 후 집안 내 모든 물을 그냥 마실 수 있다. 특히 샤워 후 광천수 온천 목욕 같은 효과가 있다.

셋째, 실내 냄새 제거, 오염된 토양정화, 탄저병예방 효과 등 헤아릴 수 없는 기능을 갖고 있다.

▲ 이홍열 (주)나노컴택 글로벌 대표이사
-그렇다면「닥터 큐」실제 체험 사례가 있는가?

물론이다. 만성변비로 고생하는 서울 신림동 50대 김모씨는 파동수 복용후 정상 변을 보며 혈당과 혈압까지 정상화됐다. 또한 군산에서 방울토마토 농장을 경영하는 영농인은 파동수 사용으로 벌레가 없어졌으며, 농약사용이 필요없을 정도라고 놀라워했다. 이밖에 안동 곡한 농장 등 사용자의 극찬 속에 전국지사가 급속하게 늘고 있다.

-향후 사업 구상은 어떤지

모든 사람의 건강을 위한 좋은 물 공급을 '닥터 큐'가 할 것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도 급증하는 수요를 얘기하고 있다. 또한 독도, 소록도 등 국내에 무상 기증할 계획이며 캄보디아 등 후진국에도 기증해 인류가 좋은 물로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

만병통치는 우리 인류의 염원이라고 볼 때, 이 당찬 기업인이 그 염원에 100% 성과를 이룰 것을 기대해 본다.

글 : 김근한 선임기자
사진 : 최병구 기자
대담 : 김재근 영상감독

김근한 선임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