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23:02 (수)
강원도교육감, 학원연합회강원도지회와 간담회 실시
상태바
강원도교육감, 학원연합회강원도지회와 간담회 실시
  • 김나희 기자
  • 승인 2020.05.2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관련, 현장의견 청취
강원도교육청은 학원연합회강원도지회와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사진=강원도교육청]
강원도교육청은 학원연합회강원도지회와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사진=강원도교육청]

[KNS뉴스통신=김나희 기자] 강원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은 18일(월) 오후 2시, 접견실에서 학원연합회 강원도지회 임원진과 면담을 갖고 코로나19 예방 및 학원 경영상 어려움에 대한 현장의견을 청취했다.

이는 강원도학원연합회의 긴급 면담 제안에 따른 것으로 이선형 학원연합회 강원도지회장은 지난 3월 긴급 예비비 3억 1782만원을 투입하여 코로나19 감염병의 학원 내 전파 확산 방지를 위해 학원 및 교습소, 통학차량에 직접 방역소독을 지원한 데 대해 감사를 전했다.

이어,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른 학원 경영상 어려움을 호소하며, 국가적 재난 상황에 대하여 학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방역지침에 따른 예방조치를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하고 있으나, 생계에 막대한 지장이 초래되고 있다며 국가적 지원 대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민병희 강원도교육감은 “학원의 어려움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을 통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며,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 과제이므로, 방역에 철저히 하는 등 최대한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김나희 기자 shk4222@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