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휴넷 해피칼리지, 전문가 10명과 '랜선 라이브 특강' 진행
상태바
휴넷 해피칼리지, 전문가 10명과 '랜선 라이브 특강' 진행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05.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라이프 맞춘 온라인 강의… 재테크‧여행‧이미지 코칭 등 최신 트렌드 강의 10개 라인업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의 지식 공유 플랫폼인 해피칼리지에서 언택트 라이프에 맞춘 온라인 특강 ‘라이브 특별전’을 5월말부터 개최한다.

해피칼리지 관계자는 “전문가들이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학습자를 만날 수 없는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해피칼리지와 함께 라이브 특강을 개최하게 됐다”면서 “이번 라이브 특별전은 공통 관심사를 지닌 학습자들과 강사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지식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18일 전했다.

‘라이브 특별전’은 5월 마지막 주부터 5주간 매주 화, 목요일 저녁 온라인으로 생방송 된다. 재테크, 사진, SNS마케팅, 예술 여행, 비즈니스 매너 등 다양한 주제의 10명의 강사가 라인업 됐다.

대표 강연자로는 문경수 과학탐험가, 백승휴 사진작가, 강정모 여행칼럼니스트, 아놀드홍 스포츠트레이너 등이 있다.

강의는 △10년 만에 10억 만들기 △파리 세느강 따라 미술 그리고 미식 산책 △셀프 이미지 코칭의 비밀 △품격을 더하는 비즈니스 매너 △인스타그램 마케팅 △내가 찍은 사진 속의 나를 읽다 △기획자가 일상에서 탐험해야 하는 이유 △연봉 1억 트레이너를 만든 세일즈 기술 △셀럽들이 찾는 마케팅 전략 △세상에 나쁜 부모는 없다 등이다.

‘라이브 특별전’은 해피칼리지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되며, 라이브 강의 종료 후 온라인 VOD 형태로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피칼리지는 ‘요즘 사람들의 대학’을 컨셉으로, 다양한 형태의 강의 콘텐츠를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쉽게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이른바 ‘지식튜브’를 목표로 지식 크리에이터 양성을 추진한다. 최근 코로나로 온라인 라이브가 각광받으면서 줌, 유튜브 등과 함께 온라인 강의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이브 특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칼리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 해피칼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