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23:06 (일)
쓰리제이에듀, 내신 자료 무료 제공 ‘힘내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쓰리제이에듀, 내신 자료 무료 제공 ‘힘내 프로젝트’ 진행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05.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까지 고교 1, 2학년 영어 교과서 내신 강의·자료 무료로 선보여
학교별 출제경향 분석, 다양한 문제 포함 자료로 효과적 내신 준비 도움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수능 영어 및 내신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가 중간고사 대비를 위해 무료로 내신 자료를 배포하는 ‘힘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힘내 프로젝트는 ‘힘이 되는 내신 강의와 자료’를 의미하는 것으로 오는 6월 5일까지 무료로 교과서별 내신 강의와 자료를 제공한다.

내신 강의는 NE능률, YBM, 비상교육, 동아출판사 등을 포함한 15종의 고등학교 1, 2학년 영어 교과서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내신 자료는 교과서에 따라 맞춤별 자료를 제공하며,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신청 과정을 거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신청한 자료는 가까운 쓰리제이에듀 학원 방문을 통해 수령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자료 전달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내신 강의와 자료는 전국 66개 쓰리제이에듀 재원생들의 1500여개 학교별 출제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주요 문제 유형과 최신 트렌드를 철저하게 파악해 제작됐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문법 및 서술형 문제의 경우 학교별 출제 빈도 분석을 통해 적중률을 높였으며, 자체 제작한 다양한 문제를 풀며 효과적으로 내신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쓰리제이에듀는 6월 5일까지 재원생을 대상으로 힘내 프로젝트를 비재원생인 친구에게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쓰리제이에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민희 사업지원본부장은 “고등학교 내신은 각 대입전형에서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만점을 목표로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특히, 올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달라진 학습 환경으로 시험을 걱정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쓰리제이에듀의 힘내 프로젝트를 통해 기출문제 중심으로 중요 내용을 학습하며 원하는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