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청, 등교개학 준비 위한 학교장 화상회의 개최
상태바
군위교육청, 등교개학 준비 위한 학교장 화상회의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5.08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위교육지원청
사진=군위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군위교육지원청은 8일 3층 영상회의실에서 초·중학교장과 업무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등교개학 준비를 위한 화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화상회의에서는 유·초·중학교의 안전한 등교개학을 위한 등교시기, 방법, 학생 밀집도 최소화를 위한 학교운영 방법, 학교방역 보완 조치, 등교전 건강상태 확인 및 예방교육, 교육활동시 유의사항 등 교육활동 전반에 대한 준비·지원사항에 대해 학교별 사례를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급 학교는 등교개학을 위한 철저한 방역 준비와 안전한 수업 환경 조성에 전력을 다하고, 코로나19 감염 예방 관리 및 학사처리방안에 대한 수정·보완된 지침에 따라 학생의 출결, 수업, 평가, 기록에 관한 사안을 처리하게 된다.

원격수업은 모든 학생들의 등교수업이 이뤄지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내실있게 운영한다.

정안석 교육장은 “사상초유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학연기등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원격 수업 운영과 학교 방역에 최선을 다해 주신 교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협조에 감사드린다. 등교 개학이 코로나19의 종식을 의미하지 않으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생활방역)로 전환된 만큼 등교개학이 잘 안착할 수 있도록 교직원 및 학부모,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