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재개장
상태바
대구 달서구,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재개장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5.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전경. [사진=대구달서구]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전경. [사진=대구달서구]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시 달서구는 6일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완화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달서별빛캠프 캠핑장을 재개장 한다고 밝혔다.

달서구는 지난 2월부터 캠핑장을 통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임시 휴장했으며 6일부터 캠핑장을 재 운영한다.

캠핑장은 주2회 이상 시설 방역작업을 하고 있으며, 재개장 후 취사장, 화장실과 같은 공용시설의 경우 관리직원을 통해 매일 수시 소독작업을 할 예정이다.

달서별빛캠프 캠핑장은 카라반 8대, 오토사이트 15면, 데크사이트 15면, 숲속사이트 11면으로 총 49면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의 경우 수요가 많아 예약당일 매진되는 등 많은 캠핑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캠핑장이 재개장 하더라도 입실 시 마스크 착용은 물론 체온검사 및 손소독제 사용 등 이용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캠핑장 예약은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관리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많이 줄었지만 철저한 방역작업을 통해 위험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그동안 실내에서 갑갑한 시간을 보냈던 구민들이 힐링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