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상태바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4.2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명문화대
사진=계명문화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문화대학교 박승호 총장은 29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메시지를 작성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지명된 사람이 다시 3명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영진전문대학교 최재영 총장에게 추천받은 박승호 총장은 이날 직접 쓴 응원문구‘#힘내라 대학생! #힘내라 의료진! #이겨내자 코로나19’를 계명문화대학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박 총장은“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특히 에너지가 넘치는 우리 학생들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생각에 가슴이 아픕니다. 가정에서 비대면 수업으로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계명문화대학교 재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캠퍼스에서 생활하기를 기대합니다”라며,“계명문화대학교 교직원 모두는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지금도 현장에서 밤낮으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모두 다 같이 힘을 모아 이 위기를 이겨냅시다!”라고 응원 메세지를 남겼다.

한편 박 총장은 희망캠페인 릴레이 다음 주자로 경북과학대학교 김현정 총장, 부산외국어대학교 정용각 총장 직무대행, 성운대학교 윤지현 총장을 지목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