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28 (토)
‘CHEM-BIO.NET’ 오픈, 화학-바이오 취업정보 한눈에
상태바
‘CHEM-BIO.NET’ 오픈, 화학-바이오 취업정보 한눈에
  • 백영대 기자
  • 승인 2020.04.29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이벤트, CHEM-BIO.NET 가입자 대상 “이력서UP! 취UP!!” 마련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화학-바이오분야 전문 인적자원개발 포털 “CHEM-BIO.NET”이 오픈했다.

CHEM-BIO.NET은 6월 말까지 가입자 대상 이력서UP! 취UP!!”오픈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6월 말 까지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라디오(10명), 2등 차량용 공기청정기(20명), 3등 휴대폰 무선충전기(30명)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7월 초 발표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CHEM-BIO.NET 가입 후 이력서를 등록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CHEM-BIO.NET은 화학-바이오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필요한 취업정보와 취업전략 등의 종합정보가 제공된다.

CHEM-BIO.NET에서는 △화학-바이오분야는 어떤 일들을 하는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잘 쓰는가? △면접요령 등을 쉽고 효율적으로 찾아 볼 수 있다.

이번 CHEM-BIO.NET의 오픈을 통해 숙련퇴직인력 및 화학-바이오분야 전문가들이 효율적으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화학ISC 신흥순 사무총장은 “향후 CHEM-BIO.NET을 통해 기업과 구직자간 일자리 미스매칭 완화를 위한 ‘일자리 박람회’개최,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지피지기 취업전략’, 화학-바이오기업 인사담당자가 알려주는 ‘면접요령’ 등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http://www.chem-bio.net/ 에서 찾아 볼 수 있으며, CHEM-BIO.NET을 운영하는 화학ISC는 화학-바이오분야 업종별 주요 단체 및 기업이 함께한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