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56 (목)
전남 임업인 한마음 대회 해남서 개최
상태바
전남 임업인 한마음 대회 해남서 개최
  • 백성숙 기자
  • 승인 2012.07.0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성숙 기자]제2회 전라남도 임업인 한마음 대회가 오는 7월 6일부터 7월 7일까지 2일간 해남 대흥사 주차장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 전남지회(지회장 김서곤) 주최로 박준영 전라남도지사, 도의회의장, 박철환 해남군수, 김영록국회의원 등과 임업인 및 가족 2,000여명이 참여한다. 

지난해년 구례군에 이어 두 번째로 “건강한 숲, 행복한 국민, 부강한 전남”의 슬로건 아래 해남군임업후계자회(회장 김영환)가 주관하고 전라남도 임업인과 가족, 전라남도내 산림조합, 전라남도 및 시군 산림담당 공무원 등이 참여하게 된다. 

개회식에서는 우수회원 표창과 유공공무원에 대한 시상이 있고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족구 등 체육행사, 통나무 자르고 쌓기, 통나무 굴리기 등 임업인 한마당, 임산물 요리경연, 임업 홍보관 운영, 숲 이야기(숲길 탐방), 임업인 노래장기자랑 등 임업인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된다. 

한편, 박철환 해남군수는 “이번 행사가 임업인간 교류 확대와 화합의 장으로 활용, 녹색의 땅 전남 실현을 위해 가치 있는 산림자원을 육성하고 산림 소득작목 산업화, 휴양, 문화공간 확충 등 지속가능한 녹색성장 정책이 실현되는 전남 임업 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성공적인 행사가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백성숙 기자 ping@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