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7 22:14 (화)
페이스북, 코로나로 만날 수 없어도 '포옹' 나누기...새로운 이모티콘 출시
상태바
페이스북, 코로나로 만날 수 없어도 '포옹' 나누기...새로운 이모티콘 출시
  • KNS뉴스통신
  • 승인 2020.04.2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SNS 최대기업인 미 페이스북(Facebook)이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으로 격리 생활을 보내는 사람들이 온라인상에서 "포옹"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이모티콘을 이번 주 출시한다.

사용자의 기분을 나타내는 이모티콘 리액션에는 가장 잘 알려진 '좋아요' 외에 '아주 좋아요!', '하트', '슬퍼요', '너무하네', '대단해요' 등이 있지만 관심을 나타내는 'care'가 이번에 새로 추가된다. 낯익은 노란 얼굴의 이모티콘이 붉은색 하트를 품고 있는 디자인이다.

대화 앱 메신저(Messenger)에는 푸른색 하트가 뛰는 듯한 이모티콘이 더해진다.

홍보담당 알렉산드르 보이카(Alexandru Voica) 씨는 17일 트위터(Twitter)에 올린 글에서 전례가 없는 이 상황에서 사람들이 서로 의지하는 수단 중 하나로 페이스북 앱과 메신저에 새로운 반응 care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위기 속에서 이러한 반응이 지원을 표명하는 새로운 방법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