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4 (토)
원광 아너스클럽 장학금으로 학생지원에 힘 보태 -
상태바
원광 아너스클럽 장학금으로 학생지원에 힘 보태 -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0.04.1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 교육혁신단 황보 경(영어영문학과 교수) 단장이 최근 대학 발전기금으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학생들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부드러운 격려의 말 한마디가 교육 일선에서는 참으로 많은 긍정적 변화를 불러일으킨다는 사실을 문뜩 깨닫는 순간들이 있다”는 황보 경 교수는 “올해 2학기부터 교육혁신단에서 시행하는 ‘원광 아너스클럽(WK Honors Club)’이 성공적으로 정착되고, 곧 이 프로그램으로 만나게 될 제자들에게 보내는 아낌없는 지지와 격려의 일환으로 미약하나마 정성을 보태게 됐다”며, 장학금 기탁 취지를 밝혔다.

원광 아너스클럽은 성취동기가 높은 우수 인재를 발굴해 원광인 이라는 자긍심을 갖도록 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진로를 개척해 미래 사회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프로그램으로 우수 학생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경쟁력 향상과 더불어 학생들의 지속적인 자기관리 능력 신장을 통한 사회진출 가능성 제고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편, ㈜우리들학교(대표 강성수)와 (유)바다 최혜정 대표도 각각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원광대 발전기금 모금 활성화에 힘을 더했다.

박맹수 총장은 “원광가족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학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금을 기탁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정성이 항상 큰 힘이 되고, 그 정성을 발판으로 대학이 성장 발전하도록 구성원 모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우병희 기자 wbh47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