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정희용 후보, 21대 총선 고령.성주.칠곡 당선
상태바
통합당 정희용 후보, 21대 총선 고령.성주.칠곡 당선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4.16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용 미래통합당 후보가 15일 오후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확실시되자 축하 화환을 목에 걸고 환호 하고 있다. [사진=정희용 후보 측]
정희용 미래통합당 후보가 15일 오후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확실시되자 축하 화환을 목에 걸고 환호 하고 있다. [사진=정희용 후보 측]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미래통합당 정희용 고령군·성주군·칠곡군 후보가 15일(수) 투표에서 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정희용 당선자는 저녁 6시부터 정희용 캠프에 모인 선거대책본부 관계자 및 지지자들과 함께 개표방송을 시청하며 당선소식을 듣고 당선의 기쁨을 나눴다.

정희용 당선자는 “40대 청년후보였던 저에게 국회의원으로 일 할 기회를 주신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항상 겸손한 자세와 더 낮은 자세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온전히 다 담는 통 큰 정치로 성원에 보답 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결과는 주민들의 ‘안정적인 지역발전에 대한 염원’,‘미래통합당의 변화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정치개혁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역발전을 위해서 운동화가 닳아 못 신을 만큼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정희용 당선자는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발전을 위해 출마하신 장세호 후보, 김현기 후보와 지지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지역 발전을 위한 마음은 같았던 만큼 좋은 공약과 고견들도 적극 수렴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추후 국회에 입성하면 “깨끗한 정치, 속 시원한 정치, 통 큰 정치, 청량감 주는 정치를 하겠다”며, “젊은 보수로서 선배들이 이루어내신 대한민국의 가치를 지키고 대한민국을 바꾸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정희용 당선자는 16일 오후 유세차량을 타고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전역을 돌며 주민들에게 당선 감사 인사를 할 예정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