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28 (금)
서울중부교육지원청, ‘중부교육 청렴으로 소통하기’ 누리소통망 운영
상태바
서울중부교육지원청, ‘중부교육 청렴으로 소통하기’ 누리소통망 운영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0.04.1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공감, 행복플러스”… 교육청 직원과 관내 각급 학교 교직원 및 중부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들 대상 진행
자료=중부교육지원청
자료=중부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서울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이 청렴을 위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중부교육지원청은 교육청 직원과 관내 각급 학교 교직원 및 중부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중부교육 청렴으로 소통하기’ 누리소통망(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부교육지원청은 청렴한 중부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중부교육 청렴으로 소통하기’ 누리소통망(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청렴 시책을 안내하고 홍보하여 중부교육가족 모두가 누구나 쉽게 청렴을 공감하고 참여하도록 할 계획이다.

‘중부교육 청렴으로 소통하기’ 누리소통망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다양한 경험에 관심이 많은 Z세대 공무원을 ‘청렴소통지기’로 선정해 소식과 정보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소식 카테고리는 중부교육지원청의 다양한 청렴 시책을 알기 쉬운 언어로 설명하고, 정보 카테고리는 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의 행동강령위반(갑질) 신고센터와 감사 결과 공개방으로 연결함으로써 공감과 참여의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중부교육 청렴으로 소통하기’누리소통망을 통해 중부교육가족과 화합하고 소통해 청렴 문화 확산 및 신뢰받는 공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중부교육 청렴으로 소통하기’는 수시로 업데이트 할 예정으로 URL 주소는 http://pf.kakao.com/_uxehBxb 이다. 채널 바로가기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채널로 바로 연결된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