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 코로나19로 힘겨운 직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 전달
상태바
주낙영 경주시장, 코로나19로 힘겨운 직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 전달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4.0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낙영 시장이 9일 경주시 직원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전문. [사진=경주시]
주낙영 시장이 9일 경주시 직원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전문. [사진=경주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주낙영 경주시장이 8일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운 싸움을 해오고 있는 전 직원에게 위로와 격려하는 글의 문자 메시지를 발송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주 시장은 “2월 22일 경주시에 코로나19 첫 환자가 발생한 지도 벌써 한 달 보름이 지났다”며 “지난 한 달여 동안 하루도 편히 쉬지 못하고 코로나19 관련 업무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을 것”이라는 위로로 글을 시작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민생안정 대책까지 숨 돌릴 겨를 없는 날들 속에서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바 업무를 다해내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무어라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는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공무원들이 과로로 건강을 해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된다”며 “현장의 애로사항도 마음 편하게 털어놓고 소통하는 여러분들의 든든한 선배이고 싶다”는 진심어린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잘 대응해 온 것처럼 지금의 위기를 잘 이겨내서 우리 가족과 시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서로에게 용기를 주자”며 공직자들을 북돋은 주 시장은 “끝이 안 보이는 싸움 같지만 이 어려움은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용기를 주는 말도 덧붙였다.

주 시장은 마지막으로 “지금 여러분이 쏟아내는 땀과 노력은 반드시 시민들의 건강과 경주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말로 끝을 맺었다.

한편 문자 메시지를 받은 직원들은 “시장님의 문자 메시지로 많은 위로를 받았고 우리 가족의 건강과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