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용 전 경북지사 경북도청 방문, 코로나19 성금 전달
상태바
김관용 전 경북지사 경북도청 방문, 코로나19 성금 전달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4.08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도
사진=경북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가 8일 퇴임 후 처음으로 경북도청을 방문해 코로나19 대응에 힘쓰는 도청직원들을 격려하고 성금을 전달했다.

이 지사와 김 전 지사는 접견실에서 20여 분간 차담을 나눴으며 이 자리에서 김 전 지사는 이 지사가 코로나19 집단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선제적이고 과감하게 실시한 예방적 코호트 격리 조치 등에 찬사를 보내고 대구경북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는 뜻을 전했다.

김 전 지사는 “어려운 상황인데 이 지사가 속도감 있고 과감하게 잘 하고 있다”며 “코로나 때문에 좀 늦었지만 이 지사를 돕기도 하고 건의 할 것은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전 지사는 “이 지사는 영남의 정신과 정체성, 혼을 갖췄고 이 지사를 통해 이뤄져야 한다”며 영남의 정체성과 지도자의 역량에 대한 조언도 잊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 전 도지사는 “이철우 지사를 중심으로 단결해 코로나19 사태를 잘 극복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김관용 전 지사에게 “선거가 끝나면 대구경북 통합을 위해 분위기를 조성하고 범도민 경제 살리기 운동을 벌여야 한다”며 “그 때 지혜를 보태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김 전 도지사는 “작지만 힘을 보태 함께 가는 것이 좋지 않겠나 싶다”며 화답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