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4 23:39 (목)
민주당 양산갑 이재영 후보 선대위, 황산문화체육공원 일대 환경정화 운동 실시
상태바
민주당 양산갑 이재영 후보 선대위, 황산문화체육공원 일대 환경정화 운동 실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4.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영 후보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선거 운동 돼야"
더불어
민주당 양산갑 이재영 후보 선대위, 황산문화체육공원 일대 환경정화 운동 실시기념 찰영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더불어민주당 양산시(갑) 이재영 후보(경제분야ㆍ인재영입) 선거대책위원회는지난 5일 식목일을 맞아 오전 10시부터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황산체육공원 일대 환경정화운동(거리 대청소)을 전개 했다고 6일 밝혔다.

선대위 관계자는 “식목일을 맞아 선거운동원과 자원봉사자 60여명과 함께 오전 거리유세를 중단하고 선거운동원들과 봄 기운이 완연한 황산문화체육공원에서 청소를 실시 했다”고 전했다.

이재영 후보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선거운동 방식을 유세 중심에서 지역사회 공동체 일원으로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으로 바꿔나가야겠다”고 말했다.

또, 이 후보는 “코로나19 국가적 재난위기 상황에서 자기 목소리만 전달하려는 노력보다 지역사회에서 공동체 일원으로 의미 있는 역할을 하면서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선거 운동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재영 후보는 양산시 원동면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석사를 마치고 모스크바 국립대학교 경제학 박사(1992. 02~1995. 11) 학위를 취득하였고 이후 미국 미시간대학교와 하버드대 방문학자로 활동하였고 대외경제정책 분야 경제전문가로 활동해 오다. 지난 2월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으로부터 경제분야 인재영입으로 영입된 후 고향인 양산갑에 전략공천 되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